움파 수영복|매달 신상이 나오는 ‘먼슬리 스윔웨어’ 알아보기

매일 입는 수영복, 혹시 지겹지 않으신가요? 강습용 수영복은 다 비슷비슷해서 개성을 드러내기 어렵다고요? 큰맘 먹고 해외 직구로 구한 예쁜 수영복이 사이즈 실패로 옷장 신세가 된 경험, 다들 한 번쯤 있으실 겁니다. 이런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 줄 특별한 수영복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매달 새로운 디자인으로 설렘을 안겨주는 ‘먼슬리 스윔웨어’, 움파(oompaa) 수영복입니다.

움파 수영복 핵심 정보

  • 매달 공개되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수영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과 사이즈 팁으로 실패 없는 선택을 돕습니다.
  • 올바른 관리법을 통해 아끼는 수영복의 수명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매달 찾아오는 새로움, 먼슬리 스윔웨어

움파 수영복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먼슬리 스윔웨어’라는 콘셉트입니다. 매월 새로운 디자인의 한정판 수영복을 선보여 수영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 이상 수영장에서 똑같은 수영복을 마주칠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습이든 자유수영이든, 움파의 감각적인 패턴과 디자인은 당신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한 ‘온고잉’ 컬렉션도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디자인을 언제든 만나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여성 수영복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중요합니다. 움파는 화려한 패턴을 선명하게 표현하는 ‘올오버 프린트’ 방식을 사용하면서도, 착용감과 실용성을 놓치지 않습니다. 신축성이 좋은 스판덱스, 라이크라 소재와 내염소성이 강한 폴리에스터를 혼방한 ‘탄탄이’ 또는 ‘반탄탄이’ 소재는 편안한 착용감과 긴 수명을 보장합니다. 또한, 몸매 보정 효과를 원한다면 컷아웃 스타일보다는 안정적인 원피스 수영복을, 체형 커버가 필요하다면 적절한 컷과 백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U백이나 V백은 등을 시원하게 드러내면서도 편안하며, 타이백이나 더블 크로스백은 끈 조절이 가능해 내 몸에 꼭 맞는 핏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의 사이즈 실패는 없다

수영복 사이즈 실패는 즐거운 수영 라이프의 가장 큰 적입니다. 특히 졸린(Jolyn), 펑키타(Funkita) 같은 해외 브랜드는 사이즈 표가 국내 브랜드와 달라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움파는 다양한 체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 여성에게 잘 맞는 사이즈를 제안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이즈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영복은 물에 들어가면 몸에 맞게 늘어나는 특성이 있으므로, 처음에는 조금 타이트하게 느껴지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수영복 브랜드 사이즈 특징 비교

브랜드 특징 사이즈 팁
움파 (oompaa)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핏, 매달 신상 출시 정사이즈 또는 반 사이즈 작게 선택하는 것을 추천
졸린 (Jolyn) 선수 출신이 만든 브랜드로 착용감이 우수하나, 컷이 과감한 편 엉덩이 천이 작은 편이라 한 사이즈 크게 선택하는 경우가 많음
펑키타 (Funkita) 화려하고 독특한 패턴이 특징인 호주 브랜드 대체로 정사이즈에 가까우나, 디자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아레나/스피도 대중적이고 기능성에 충실한 선수용 및 강습용 수영복 국내 사이즈 표와 유사하여 선택이 용이함

소중한 수영복, 수명 늘리는 관리법

마음에 쏙 드는 수영복을 찾았다면 오래 입는 것이 중요하겠죠? 올바른 수영복 관리는 수명을 2배 이상 늘릴 수 있습니다. 수영 후에는 수영장의 염소 성분이나 바닷물의 염분을 제거하기 위해 즉시 흐르는 찬물에 헹궈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올바른 수영복 세탁 및 보관 단계

  • 헹구기: 수영 직후 깨끗한 찬물에 충분히 헹구어 염소와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 세탁: 세탁이 필요할 경우,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가볍게 손세탁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세탁기나 탈수기 사용은 원단 손상과 형태 변형의 주된 원인이므로 피해야 합니다.
  • 건조: 수영복을 비틀어 짜면 스판덱스 섬유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눌러 물기를 제거한 후, 직사광선을 피해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완전히 건조해야 합니다.
  • 보관: 젖은 상태로 다른 의류나 수모와 함께 두면 이염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단독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완전히 마른 후에는 드라이백이나 수영 가방에 넣어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벽한 수영 준비, 수영 용품 챙기기

새 수영복과 함께 수영 실력도 늘리고 싶다면, 다른 수영 용품도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 디자인과 색상을 맞춘 수모와 편안한 수경은 수영의 즐거움을 배가시킵니다. 특히 움파에서는 수영복 디자인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수모, 드라이백, 수영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여 통일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나 호캉스뿐만 아니라, 꾸준한 강습과 생존수영 교육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준비해 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